티스토리 뷰

왼쪽 팔 저림 원인 및 개선방법

 

며칠전 언젠가부터 왼쪽 팔이 저리는 증상이 시작되었고 처음에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라고 생각을 했는데 증상이 악화되어 병원을 찾아가니 다소 좋지 않은 상태라는 말과 함께 약을 지어오게 되었습니다. 결코 가볍게 여겨서는 안되는 왼팔 저림증상, 그 원인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왼쪽 팔 저림의 이유로는 혈액순환의 기능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느 부위든지 피가 잘 안통할 경우 부어오르거나 저리는 현상 등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수면자세 교정 및 평상시 자세교정을 통해 어느정도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세로 인해 해당부위에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아니고 원래 혈액순환 기능이 저하되어 있는 사람의 경우라면 혈액순환 기능을 개선시켜주는 음식 및 과일 섭취 그리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 기능을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혈액순환 기능 저하는 비단 저림증상 유발뿐만 아니라 심혈관 질환의 직접적인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명심하시고 잘 관리하셔야 합니다.

 

 

위와같이 혈액순환으로 인한 문제는 물론 목 디스크 증상일 경우에도 왼팔이 저려오는 증상이 있을 수 있는데요.

 

목 디스크의 대표적인 증상이 왼팔저림 증상을 동반하는 것 이기 때문입니다. 혹시 본인이 목 디스크에 노출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하며 자가진단이 힘들 경우에는 재빨리 병원을 방문하여 진찰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왼쪽 팔 저림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여러분들의 주목을 이끌 수 있는 유익한 내용을 들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0/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